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선박 업그레이드 하는법 / 에스토크, 브람스, 트라곤

by 베베야 2022. 3. 22.
728x90

이번시간에는 브람스, 트라곤 선박을 얻는 방법과 선박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박 획득방법

브람스

브람스는 로팡 섬 에포나 의뢰를 수행해야 합니다. 로팡 주식회사 평판 4단계를 완료하면 바다의 선율 : 브람스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50 , 100 , 150 포인트를 얻어야 하므로 총 31번 수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완료 보상으로 퀘스트 시작 아이템인 바다의 선율 : 브람스를 클릭해 바다의 선율 브람스 퀘스트를 받고 완료하면 브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라곤

히프노스의 눈 에포나 의뢰를 통해 방어전 평판 3단계를 완료하면 바다의 포식자 : 트라곤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70, 80, 150 포인트로 총 30번 수행하면 됩니다.

바다의 포식자 : 트라곤 퀘스트를 클릭하여 시작후 완료하면 됩니다.

퀘스트 완료 후 각 대도시에 있는 항구로 나가면 선박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선박 업그레이드

선박 업그레이드 방법은 동일합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하여 업그레이드를 누르면 됩니다.

 

일반목재

일반 목재를 항구 근처에 있는 떠돌이 상선 홍차와 천칭 길드선에서 해적 주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목재 말도고 고급 목재, 강철판 등을 판매합니다.



일반,고급 부품 재료

선박 부품 재료의 경우 대도시에 있는 가공사를 통해 제작할 수 있지만 제작 재료를 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거래소 항해 > 선박 재료 메뉴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설계도

업그레이드 3레벨부터 각 선박에 맞는 설계도가 필합니다. 루테란, 애니츠, 아르테타인 항구에 있는 텀벙게 어업 길드선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텀벙게 어업 길드선과 작살 아귀 헌팅 길드선이 15분 간격으로 번갈아 가면서 리젠되기 때문에 없다면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설계도는 텀벙게 어업 길드선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기에나의 주화 25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에나의 주화가 없다면 창고를 확인하여 항해 주화 선택 상자에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