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글들

프리티(LG U+ 알뜰폰,셀프개통) 번호이동/기기변경 오류 해결 방법

by 베베야 2025. 2. 21.
728x90

 

안녕하세요! 알뜰폰 사용자라면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오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특히 프리티(PRETTY)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야 할 정보입니다.


❌ "입력하신 통신사 정보가 불일치합니다" 오류 발생

프리티(PRETTY) 이용자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을 할 때(번호이동 사전동의 요청), 종종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입력하신 통신사 정보가 불일치합니다. 확인 후 재인증 해주세요."

이 오류는 통신사 선택을 잘못했을 때 발생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프리티를 LG유플러스 알뜰폰으로 사용 중이라 LG U+ 알뜰폰"을 선택하는데, 사실 이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올바른 통신사 선택 방법

프리티는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지만, 사업자 등록 명칭이 '인스코비'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사 선택을 할 때 '프리티'가 아닌 '인스코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 통신사 선택 순서

1️⃣ LG U+ 알뜰폰(U+ 알뜰폰)을 선택
2️⃣ 하단의 알뜰폰 사업자 목록에서 '인스코비' 선택
3️⃣ 확인 후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인증 가능!

 

💡 중요!
프리티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인스코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U+ 알뜰폰 → 인스코비를 선택하면 됩니다.

 


🔍 마무리

프리티(PRETTY) 통신사를 사용 중이라면,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시 ‘인스코비’로 선택해야 오류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