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비나의 전투 찬가 / 마비나의 배틀 힘 세트/ 앵벌&드랍 장소

by 베베야 2021. 10. 5.
728x90

"비나의 전투 찬가 / 마비나의 배틀 힘 세트

앵벌 및 드랍장소에 대해서 알아보자

 

투구 : 마비나의 진실의 눈 / 마비나의 트루 사이트 / 다이어뎀


무기(보우,활) : 마비나의 활 / 마비나의 캐스터 /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


갑옷 : 마비나의 포옹 / 마비나의 엠브레스 / 크라켄 셸


장갑 : 마비나의 얼음 같은 손길 / 마비나의 아이시 클러쳐 / 배틀 건틀릿


벨트 : 마비나의 신조 / 마비나의 테너트 / 샤크스킨 벨트

 

세트효과

from-namu.wiki

 

아마존 전용 세트. 세트 효과로 +20% 냉기 기술 피해를 주므로 룬어 얼음이 없는 프리징마에게는 필수 세트. 이외에 황금 이펙트와 은빛 도장이 잘 어우러져 슈퍼히어로 같은 멋을 뿜어낸다. 투구가 다이어뎀이기 때문에 아마존의 포니테일을 가리지 않아서 완성 시 미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세트이다.

 


직접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풀세트를 착용하더라도 지옥 난이도에서 사냥이 그렇게 원활하지 않다. 지옥 난이도에서는 냉기 내성 몹들이 엄청 많은데, 무한의 공간으로도 안 벗겨지는 내성몹들도 많기 때문에 프리징마로 지옥 난이도 사냥이 원활하려면 기본적으로 물리 피해도 좋아야한다. 하지만 무기 자체 대미지가 굉장히 낮고 세트 효과로 붙는 마법 피해도 그다지 강력하지 않아서 유도 화살이나 다발 사격 등으로는 내성 몹을 처리하기 어렵다.

빙결 화살의 필수 시너지는 한 개 뿐이므로 기술 포인트가 많이 남는다. 이를 응용한다면 스왑으로 타이탄을 착용하고 번개의 격노 계열을 올려서 냉기 내성 몹을 쉽게 처리가 가능하며, 냉기 내성 몹들이 없는 영묘, 묘실, 하수도, 젖소방에서 사냥을 하는 것도 괜찮다. 문제는 그렇게 할바에 퓨리마를 키우는 게 낫다는 것이지만.

 

1. TC와 qlvl이란?

    - TC는 Treasure Class의 약자로 디아블로2에서는 각 노멀 아이템의 고유 등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qlvl은 quality level의 약자로써 해당 지역(몬스터) 내에서 TC에 따라 유니크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는지 결정하는

      등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쉽게 ' TC는 노멀 아이템을 떨굴 수 있는지 없는지, qlvl은 떨어질 수 있는 노말 아이템이 유닉 아이템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수치 ' 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앵벌 아이템 및 드랍 장소 찾기

1. 구하려고 하는 아이템의 TC( 유니크 아이템이라면 qlvl ) 찾기

2. 찾은 TC와 qlvl에 겹치는 사냥터 찾기

3. 사냥터에서 앵벌하기(무한반복)

▶TC 및 qlvl 정리표 바로가기

 

모든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헬 기준에서는 TC 레벨이 높은 85 이상 지역을 추천합니다.

 

<ACT 1~5 앵벌(노가다) 루트 정리>

▶디아블로2-레저렉션-앵벌노가다-루트-TC-만렙-아이템-드랍-장소-ACT1
▶디아블로2-레저렉션-앵벌노가다-루트-TC-만렙-아이템-드랍-장소-ACT2
▶디아블로2-레저렉션-앵벌노가다-루트-TC-만렙-아이템-드랍-장소-ACT3
▶디아블로2-레저렉션-앵벌노가다-루트-TC-만렙-아이템-드랍-장소-ACT4
▶디아블로2-레저렉션-앵벌노가다-루트-TC-만렙-아이템-드랍-장소-ACT5

▶디아블로2-레저렉션-TC표(아이템 등급), qlvl표(아이템 등급)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