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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고정형 광고 최소 & 권장 크기 / 가드이라인

by 베베야 2021. 9.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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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및 기타 카카오애드 핏, Dable 등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자신의 카폐나, 블로그 등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반응형 광고를 생성하여 사용하는데요.
반응형 광고를 사용하는 이유는 페이지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렬되고 이쁜 나만의 블로그나 카폐를만들기 위해서는 광고에 따라
크기가 변경되는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가 아닌 높이, 너비 조정이 가능한 
"고정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반응형이 아닌 고정형 광고를 생성할 경우 
구글 애드센스에서 정하고 있는 가이드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크기 가이드라인

광고 크기

구글에서는 광고의 최소 & 최대 높이와 너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구글의 정책사항입니다.

1. 높이와 폭 중 한쪽의 길이만 450픽셀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2. 최소 너비는 120픽셀입니다.
3. 최소 높이는 50픽셀입니다.
4. 높이 또는 너비 모두 1200픽셀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최적의 고정광고 크기

고정형 광고라도 구글에서 권장하는 고정 광고의 크기가 있습니다.
데스크톱과 휴대폰(기타기기)에서 권장하는 크기가 있으니 아래의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핸드폰


데스트톱PC


이상으로 구글 고정 광고 사용 시 지켜야 할 가이드라인과
최적의 구글애드센스 광고 크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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