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아블로4에는 고유 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고유아이템
위상 추출이 불가능하며 아이템 형태로만 사용 가능
전설위상
전설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위상을 다른 장비에 바를 수 있습니다.
힘의 전서로 습득이 가능한 옵션도 있지만 직접 습득한 장비를 위상 추출 한 것 보다 옵션 수치가 낮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도적] 고유아이템 및 전설위상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유아이템
[도적] 고유아이템 옵션 설명입니다.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단검 | 유니크 | 도적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0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합니다. |
단검 | 유니크 | 도적 |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활 | 유니크 | 도적 |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기술 시전 시점에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일 경우 기력을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활 | 유니크 | 도적 |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도적 |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 됩니다. |
장갑 | 유니크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 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도적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
바지 | 유니크 | 도적 | 죽음의 덫이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하지만 죽음의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도끼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공통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공통 |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
신발 | 유니크 | 공통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공통 | 가시를 00 얻습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바지 | 유니크 | 공통 |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위상
[도적] 전설위상 옵션 설명입니다.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도적 | 복제된 그림자가 기술에 적용된 주입도 흉내냅니다. |
전설 | 도적 | 가만히 서 있는 동안 00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
전설 | 도적 |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00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00 생성됩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 또는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뒤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남깁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독성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도적 |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00 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독 주입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맹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웅덩이는 안에 있는 적에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동안 독 주입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전설 | 도적 |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00%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대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전설 | 도적 |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 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00 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00%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희생의 핵심 지속 효과에 따른 폭발에 피해를 받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이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00% 확률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기력 재생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려 00 초 내 다음 공격 00번을 회피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전설 | 도적 | 여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00 치유합니다. |
전설 | 도적 |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도적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
전설 | 도적 |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
전설 | 도적 | 오한을 느끼는 적이 독 주입으로 중독되면 매초 00%의 오한을 추가로 느낍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00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기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감소합니다. 기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날쌘 몸놀림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로 암흑 주입에 걸린 적을 통과하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00%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
전설 | 도적 | 맹독 덫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고, 은폐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덫 충전 시간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은폐 상태에서 빠져나올 때 맹독 덫이 작동하고 맹독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덫 하나당 00 초가 됩니다. |
전설 | 도적 | 오한을 느끼는 적이 수류탄 기술에 적중당하면 극대화 확률의 2배 확률로 즉시 00초 동안 빙결됩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연발 사격이 00%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깁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을 통과할 때마다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공통 |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공통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공통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전설 | 공통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전설 | 공통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참고사항
디아블로4-원소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야만용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강령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드루이드-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도적-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직업별-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 (Game) > 디아블로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4]용사의 최후 던전(용사런)-빠른 레벨업을 위한 사냥터 위치 (1) | 2023.06.10 |
---|---|
[디아블로4] 지옥물결 수수께끼 상자 위치 (1) | 2023.06.08 |
[디아블로4] 드루이드-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강령술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야만용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