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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에는 고유 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고유아이템
위상 추출이 불가능하며 아이템 형태로만 사용 가능
전설위상
전설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위상을 다른 장비에 바를 수 있습니다.
힘의 전서로 습득이 가능한 옵션도 있지만 직접 습득한 장비를 위상 추출 한 것 보다 옵션 수치가 낮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고유아이템 및 전설위상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유아이템
직업별 고유아이템 옵션 설명입니다.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낫 | 유니크 | 강령술사 |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00 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고 반경이 00% 커집니다. |
양손낫 | 유니크 | 강령술사 |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강령술사 |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00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당하는 대상 1마리당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신발 | 유니크 | 강령술사 |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00 초에 걸쳐 적들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갑옷 | 유니크 | 강령술사 | 피의 구슬을 00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강령술사 |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 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강령술사 |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
반지 | 유니크 | 강령술사 |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일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한손도끼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공통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공통 |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
신발 | 유니크 | 공통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공통 | 가시를 00 얻습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바지 | 유니크 | 공통 |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
단검 | 유니크 | 도적 |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0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합니다. |
단검 | 유니크 | 도적 |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활 | 유니크 | 도적 |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기술 시전 시점에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일 경우 기력을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활 | 유니크 | 도적 |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도적 |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 됩니다. |
장갑 | 유니크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 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도적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
바지 | 유니크 | 도적 | 죽음의 덫이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하지만 죽음의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한손도끼 | 유니크 | 드루이드 |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은폐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00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합니다. |
지팡이 | 유니크 | 드루이드 |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갑옷 | 유니크 | 드루이드 |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드루이드 |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드루이드 | 행운의 적중: 폭풍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00 부여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드루이드 |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00만큼 보강합니다. |
바지 | 유니크 | 드루이드 | 자신의 늑대 동료에게 폭풍의 힘이 깃들어 늑대가 번개 피해를 주고 폭풍의 포효 능력을 얻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드루이드 | 변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습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야만용사 |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지만, 매초 분노를 00 잃습니다. |
양손도끼 | 유니크 | 야만용사 |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집니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은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
양손둔기 | 유니크 | 야만용사 | 지각 변동이 바닥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워 00 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양손둔기 | 유니크 | 야만용사 | 결정타가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에 적이 죽으면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야만용사 |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피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야만용사 | 광분의 최대 중첩이 00 증가합니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신발 | 유니크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
장갑 | 유니크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끝난 후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총 기본 공격력의 00% 를 화염 피해로 줍니다. |
마법봉 | 유니크 | 원소술사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적들에게 이끌리는 잿불을 쏘아 각각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지팡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가 발사됩니다. |
지팡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번개 줄기가 적을 관통하지만 주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를 얻을 때 00% 확률로 번개 회오리가 일어나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신발 | 유니크 | 원소술사 |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00%만큼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원소술사 |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00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장갑 | 유니크 | 원소술사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00% 감소합니다. |
바지 | 유니크 | 원소술사 |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0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위상
직업별 전설위상 옵션 설명입니다.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 구르기가 지진을 일으켜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출혈 상태인 적을 기절시키면 적의 총 출혈 피해의 00%를 즉시 물리 피해로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 숙련 기술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초 동안 광폭화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 생성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철갑 피부가 저지 불가와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적중당한 적 하나당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를 반환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를 00 소모한 후 다음 무기 숙련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초당 00의 분노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이중 타격을 00초 내에 2번 시전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주기적으로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외침 기술을 시전할 때마다 주위에 있는 적 1마리당 해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차기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00% 확률로 00초 동안 난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주변 적들에게 매초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다음 핵심 기술로 분노를 00 생성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 중첩이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00%x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00% 확률로 영력을 00 얻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행운의 적중: 바람 칼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00%x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00 회복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00%확률로 대상을 00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폭풍 기술을 시전하면 00초 동안 대지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00%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00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대지의 쐐기가 일직선상으로 쐐기를 날리고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짓밟기가 이제 지속시간 동안 산사태 기둥을 00개 소환합니다. 산사태는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또한 짓밟기가 자연 마법과 대지 기술로 취급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00%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영력이 00, 영력 생성량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산사태의 흙 기둥이 각각 한 번 더 타격하며, 적중할 때마다 00%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쳐부수기가 전방으로 이동하는 충격파를 만들어,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쳐부수기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늑대 동료들이 이제 늑대인간 동료입니다. 늑대인간 동료들은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광견병을 퍼뜨립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0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00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와 관련하여 늑대인간 기술이 폭풍 기술로 기능하며 곰인간 기술이 대지 기술로 기능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쇠약의 포효가 늑대인간 기술로 취급됩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가 중독된 적을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동료들이 야수의 광란 핵심 지속 효과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회오리바람이 최대 00마리의 대상을 찾아갑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자신이 시전하는 폭풍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주위의 공기를 00 초 동안 충전하여, 범위 내의 적 한 마리를 번갯불로 주기적으로 후려쳐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추가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연장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대지의 힘 핵심 지속 효과가 폭풍 기술에도 적용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가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발동시킬 때, 반대되는 유형의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드는 적 하나당 다음 대지 방벽에 00% 만큼, 최대 00%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번개 폭풍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춤추는 번개 줄기 00개가 생겨납니다. 번개 줄기는 범위 내의 적들을 찾아가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회색곰의 격노 사용 시 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광포한 늑대인간일 때 피해 감소 대신 00%+의 이동 속도와 00%의 영력 소모량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로, 적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00%가 회복됩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동료를 1마리 추가로 얻습니다. 추가로, 동료 기술이 00%x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바위가 핵심 기술로 변경되어 00의 영력을 소모하며 원래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드루이드 |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공통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공통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전설 | 공통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전설 | 공통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소환된 내 하수인 하나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하수인이 00 초 동안 공격 속도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마름병의 부정한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주위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부패가 최대 00마리의 추가 대상에게 전이될 수 있습니다.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00% 확률로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 아래에 시체를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냉기 해골 마법학자가 00초마다 한 번씩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눈보라는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 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창이 이미 창에 꽂힌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주위의 적 하나에게 피의 창을 날립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안개가 00초 동안 지속되는 흔적을 남겨, 안에 서 있는 적에게 매초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피 안개 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x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해골 전사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골화 정수 핵심 지속 효과가 00|1을;를; 초과하는 정수 1당 뼈 기술의 극대화 피해를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이 시체를 최대 00구 소모하여 지속시간을 최대 00초까지 증가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행운의 적중: 자신의 뼈 기술이 취약 한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정수가 00 생성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 내에 다음 그림자 마름병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번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x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파도가 파도를 2번 추가로 내보냅니다. 파도는 각각 앞의 파도보다 00%x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기술이 적을 제압할 때마다 00초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00% 위로 치유하는 최대 생명력의 비율 1%마다 다음으로 제압하는 공격의 제압 피해에 00%+의 보너스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골렘이 00% 확률로 진행 중인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인 동안 하수인의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소모 시 00% 확률로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과 피의 파도가 어둠 기술로도 취급되어 암흑 피해를 주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안개가 주변 시체들에 시체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체를 터뜨릴 때 피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
전설 | 도적 | 복제된 그림자가 기술에 적용된 주입도 흉내냅니다. |
전설 | 도적 | 가만히 서 있는 동안 00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
전설 | 도적 |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00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00 생성됩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 또는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뒤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남깁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독성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도적 |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00 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독 주입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맹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웅덩이는 안에 있는 적에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동안 독 주입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전설 | 도적 |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00%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대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전설 | 도적 |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 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00 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00%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희생의 핵심 지속 효과에 따른 폭발에 피해를 받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이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00% 확률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기력 재생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려 00 초 내 다음 공격 00번을 회피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전설 | 도적 | 여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00 치유합니다. |
전설 | 도적 |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도적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도적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
전설 | 도적 |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
전설 | 도적 |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
전설 | 도적 | 오한을 느끼는 적이 독 주입으로 중독되면 매초 00%의 오한을 추가로 느낍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00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기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감소합니다. 기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날쌘 몸놀림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로 암흑 주입에 걸린 적을 통과하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00%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도적 |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
전설 | 도적 | 맹독 덫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고, 은폐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덫 충전 시간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은폐 상태에서 빠져나올 때 맹독 덫이 작동하고 맹독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덫 하나당 00 초가 됩니다. |
전설 | 도적 | 오한을 느끼는 적이 수류탄 기술에 적중당하면 극대화 확률의 2배 확률로 즉시 00초 동안 빙결됩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도적 | 연발 사격이 00%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깁니다. |
전설 | 도적 | 피하기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을 통과할 때마다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화염 보호막이 있을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서릿발이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00 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00%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히드라를 추가로 00마리 더 소환해 둘 수 있지만, 히드라의 지속시간이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지옥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마구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에수의 흉포함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내 화염벽에 닿으면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운석 주위에 작은 운석들이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은 추가로 적중하는 적들을 불태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눈보라를 시전하면 주기적으로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뒤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00%를 회복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을 빙결시킬 때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위 내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의 폭발 반경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안정한 전류가 00% 확률로 추가 감전 기술을 시전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구상 번개가 자신의 주위를 돌지만, 주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의 피해 감소가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번개 창 시전 시 0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연쇄 번개가 00% 확률로 00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감전 기술이 0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시전을 발동시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직접 피해를 받으면 00%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 또는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산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00회의 시전에 적용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가 00%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쇄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이 빙결된 상태로 죽으면 산산조각 핵심 지속 효과의 폭발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참고사항
디아블로4-원소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야만용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강령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드루이드-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도적-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직업별-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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