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아블로4에는 고유 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고유아이템
위상 추출이 불가능하며 아이템 형태로만 사용 가능
전설위상
전설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위상을 다른 장비에 바를 수 있습니다.
힘의 전서로 습득이 가능한 옵션도 있지만 직접 습득한 장비를 위상 추출 한 것 보다 옵션 수치가 낮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원소술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위상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유아이템
[원소술사] 고유아이템 옵션 설명입니다.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마법봉 | 유니크 | 원소술사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적들에게 이끌리는 잿불을 쏘아 각각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지팡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가 발사됩니다. |
지팡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번개 줄기가 적을 관통하지만 주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를 얻을 때 00% 확률로 번개 회오리가 일어나 0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
신발 | 유니크 | 원소술사 |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00%만큼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원소술사 |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00 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장갑 | 유니크 | 원소술사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00% 감소합니다. |
바지 | 유니크 | 원소술사 |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0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습니다. |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도끼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공통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공통 |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
신발 | 유니크 | 공통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공통 | 가시를 00 얻습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바지 | 유니크 | 공통 |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위상
[원소술사] 전설위상 옵션 설명입니다.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원소술사 | 화염 보호막이 있을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서릿발이 추가 충전을 얻지만 충전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00 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00%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히드라를 추가로 00마리 더 소환해 둘 수 있지만, 히드라의 지속시간이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지옥의 지속시간 동안 작은 운석이 마구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이 적을 0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에수의 흉포함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내 화염벽에 닿으면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운석 주위에 작은 운석들이 떨어지며, 충돌 시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작은 운석은 추가로 적중하는 적들을 불태워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눈보라를 시전하면 주기적으로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뒤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가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00%를 회복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보호막이 있을 때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을 빙결시킬 때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냉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위 내에 폭발하는 얼음 가시가 생성되어 00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가시의 폭발 반경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안정한 전류가 00% 확률로 추가 감전 기술을 시전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구상 번개가 자신의 주위를 돌지만, 주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의 피해 감소가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번개 창 시전 시 0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연쇄 번개가 00% 확률로 00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불안정한 전류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동안, 감전 기술이 0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시전을 발동시킵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직접 피해를 받으면 00%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 또는 취약한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 감소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산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00회의 시전에 적용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짜릿한 에너지가 00%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쇄됩니다. |
전설 | 원소술사 | 적이 빙결된 상태로 죽으면 산산조각 핵심 지속 효과의 폭발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공통 |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공통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공통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전설 | 공통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전설 | 공통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참고사항
디아블로4-원소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야만용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강령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드루이드-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도적-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직업별-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 (Game) > 디아블로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4] 강령술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
[디아블로4] 야만용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직업별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1) | 2023.06.08 |
[디아블로4] "아이템 위력"에 따른 "장비등급 상승구간" 구별방법 (0) | 2023.06.08 |
[디아블로4] 나쁜 피(위치:하웨자르 귀진들린 잔해) (2) | 2023.06.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