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아블로4에는 고유 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고유아이템
위상 추출이 불가능하며 아이템 형태로만 사용 가능
전설위상
전설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위상을 다른 장비에 바를 수 있습니다.
힘의 전서로 습득이 가능한 옵션도 있지만 직접 습득한 장비를 위상 추출 한 것 보다 옵션 수치가 낮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강령술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위상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유아이템
[강령술사] 고유아이템 옵션 설명입니다.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낫 | 유니크 | 강령술사 |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00 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고 반경이 00% 커집니다. |
양손낫 | 유니크 | 강령술사 |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강령술사 |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00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당하는 대상 1마리당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신발 | 유니크 | 강령술사 |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00 초에 걸쳐 적들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
갑옷 | 유니크 | 강령술사 | 피의 구슬을 00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강령술사 |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 의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투구 | 유니크 | 강령술사 |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00의 피해를 줍니다. |
반지 | 유니크 | 강령술사 |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일 때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도끼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공통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공통 |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
신발 | 유니크 | 공통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공통 | 가시를 00 얻습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바지 | 유니크 | 공통 |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위상
[강령술사] 전설위상 옵션 설명입니다.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강령술사 | 소환된 내 하수인 하나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하수인이 00 초 동안 공격 속도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마름병의 부정한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주위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부패가 최대 00마리의 추가 대상에게 전이될 수 있습니다. 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00% 확률로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 아래에 시체를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냉기 해골 마법학자가 00초마다 한 번씩 눈보라를 시전합니다. 눈보라는 00의 냉기 피해를 주고 00 초에 걸쳐 지속적으로 적들에게 00%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창이 이미 창에 꽂힌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주위의 적 하나에게 피의 창을 날립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안개가 00초 동안 지속되는 흔적을 남겨, 안에 서 있는 적에게 매초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피 안개 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x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해골 전사의 최대 수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골화 정수 핵심 지속 효과가 00|1을;를; 초과하는 정수 1당 뼈 기술의 극대화 피해를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이 시체를 최대 00구 소모하여 지속시간을 최대 00초까지 증가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행운의 적중: 자신의 뼈 기술이 취약 한 적에게 적중하면 00% 확률로 정수가 00 생성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 내에 다음 그림자 마름병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번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x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파도가 파도를 2번 추가로 내보냅니다. 파도는 각각 앞의 파도보다 00%x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기술이 적을 제압할 때마다 00초 동안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00% 위로 치유하는 최대 생명력의 비율 1%마다 다음으로 제압하는 공격의 제압 피해에 00%+의 보너스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골렘이 00% 확률로 진행 중인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하수인이 00마리 이상인 동안 하수인의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시체 소모 시 00% 확률로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뼈 폭풍과 피의 파도가 어둠 기술로도 취급되어 암흑 피해를 주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강령술사 | 피 안개가 주변 시체들에 시체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체를 터뜨릴 때 피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공통 |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공통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공통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전설 | 공통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전설 | 공통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참고사항
디아블로4-원소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야만용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강령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드루이드-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도적-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직업별-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 (Game) > 디아블로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4] 도적-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
[디아블로4] 드루이드-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야만용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원소술사 -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직업별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1) | 2023.06.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