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아블로4에는 고유 아이템과 전설아이템이 존재합니다.
고유아이템
위상 추출이 불가능하며 아이템 형태로만 사용 가능
전설위상
전설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위상을 다른 장비에 바를 수 있습니다.
힘의 전서로 습득이 가능한 옵션도 있지만 직접 습득한 장비를 위상 추출 한 것 보다 옵션 수치가 낮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야만용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위상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유아이템
[야만용사] 고유아이템 옵션 설명입니다.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검 | 유니크 | 야만용사 |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하지만, 매초 분노를 00 잃습니다. |
양손도끼 | 유니크 | 야만용사 |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집니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은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
양손둔기 | 유니크 | 야만용사 | 지각 변동이 바닥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워 00 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양손둔기 | 유니크 | 야만용사 | 결정타가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에 적이 죽으면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야만용사 |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피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야만용사 | 광분의 최대 중첩이 00 증가합니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신발 | 유니크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00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합니다. |
장갑 | 유니크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끝난 후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총 기본 공격력의 00% 를 화염 피해로 줍니다. |
부위 | 전설 | 직업 | 효과 |
한손도끼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00% 감속됩니다. |
한손검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자신의 기술이 00%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00의 암흑 피해를 주고 00 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00% 감소시킵니다. |
양손검 | 유니크 | 공통 |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목걸이 | 유니크 | 공통 | 0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 00%마다 자원이 대신 00 소모됩니다. |
신발 | 유니크 | 공통 |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갑옷 | 유니크 | 공통 | 가시를 00 얻습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00%~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
장갑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적들을 00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행운의 적중: 최대 0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 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투구 | 유니크 | 공통 |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바지 | 유니크 | 공통 | 생명력을 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0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이 00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
반지 | 유니크 | 공통 | 핵심 기술을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다음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00%만큼, 최대 00% 까지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서리의 흔적을 남겨, 안에 들어오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괴물과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유니크 | 편자 | 탈것이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적중당하면 공격자를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00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최대 생명력의 00%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탈것에서 내리면 사라집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탈것에 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
기타 | 유니크 | 마갑 | 전투 탈것 내리기 기술을 사용한 후, 최대 생명력의 00%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전설위상
[야만용사] 전설위상 옵션 설명입니다.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00 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 구르기가 지진을 일으켜 적들에게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출혈 상태인 적을 기절시키면 적의 총 출혈 피해의 00%를 즉시 물리 피해로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 숙련 기술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초 동안 광폭화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 생성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철갑 피부가 저지 불가와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적중당한 적 하나당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를 반환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를 00 소모한 후 다음 무기 숙련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초당 00의 분노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 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이중 타격을 00초 내에 2번 시전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주기적으로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00% 확률로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외침 기술을 시전할 때마다 주위에 있는 적 1마리당 해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만큼, 최대 00초까지 감소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발차기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행운의 적중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00% 확률로 00초 동안 난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광폭화 상태에서 주변 적들에게 매초 0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다음 핵심 기술로 분노를 00 생성하면 먼지 돌풍이 일어나 대상 뒤의 적들에게 00 의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야만용사 | 분노 중첩이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직업 | 효과 |
전설 | 공통 | 자신이 생명력을 00% 회복할 때마다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전설 | 공통 |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건강 상태가 아닐 때 적중당하면 00초 동안 자신의 주위에 마법의 거품이 생겨납니다. 거품 안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면역이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설 | 공통 |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x까지 중첩됩니다. |
전설 | 공통 | 원거리에 있는 적이 자신을 적중시킬 때 00%의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절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전설 | 공통 |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0만큼, 최대 00까지 회복합니다. |
전설 | 공통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x만큼, 최대 00%x 까지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에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전설 | 공통 |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00 얻습니다. |
전설 | 공통 | 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전설 | 공통 | 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
전설 | 공통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0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x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
전설 | 공통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00%+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x 증가합니다. |
참고사항
디아블로4-원소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야만용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강령술사-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드루이드-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도적-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디아블로4-직업별-고유아이템-및-전설-아이템-위상효과-옵션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 (Game) > 디아블로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4] 드루이드-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
[디아블로4] 강령술사-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원소술사 -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0) | 2023.06.08 |
[디아블로4] 직업별 고유아이템 및 전설 아이템 위상효과 옵션정리 (1) | 2023.06.08 |
[디아블로4] "아이템 위력"에 따른 "장비등급 상승구간" 구별방법 (0) | 2023.06.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