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케이뱅크 권한이 초기화되어 앱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

by 베베야 2021. 9. 7.
728x90

핸드폰으로 케이뱅크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보니

다음과 같은 권한 오류가 발생하였다.

 

-오류 내용-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전화 권한이 초기화되어

앱을 실해할 수 없습니다.

 

케이뱅크 권한 오류 메시지

 

케이뱅크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핸드폰 권한을 허용해 달라는

요청으로 다음과 같이 권한 허용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1. 케이뱅크 권한설정 접속

오류 발생시 권한 설정을 클릭해서 바로 접속하거나 혹시

실수로 못누르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Kbank어플리케이션을

꾹 눌러서 우측 산단에 아이콘을 눌러 정보창으로 들어오세요

 

2.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 정보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 정보창입니다.

권한에 대한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권한"을 클릭합니다.

 

3. 권한설정

앱에 대한 권한설정을 하는 부분입니다.

저장공간, 전화, 카메라 3가지에 대한 권한을 설정해서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해주어야합니다.

 

4. 저장공간 엑세스 권한

"저장공간"을 눌러서 모든파일관리 허용을 진행합니다.

 

5. 전화 액세스 권한

전화를 눌러서 전화 액세스 권한을 허용합니다.

 

6. 카메라 액세스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눌러서 액세스 권한을 허용합니다.

 

모든 설정이 끝났습니다.

이후에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게되면

오류없이 접속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